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제품후기/영양제

네트롤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보조제 : 아이허브 추천제품

네트롤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보조제 :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 다이어트 카테고리에서 항상 인기순위 상위에 있는 아이허브 추천제품이에요.

아사이베리와 그린티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니 미용을 위해 복용해도 좋아요.

 

 

 


 

Natrol, AcaiBerry Diet, Acai & Green Tea Super Foods, 60 Fast Capsules 

 
 7.13달러

한달(30일분량) - 1일 2캡슐 (총 60캡슐)

 

 

 

 

 

 

 

유통기한은 14년까지네요. 한달분량이니 충분히 먹을 것 같죠 :)

 


오프라윈프리가 이거 먹고 다이어트 했다고 이야기 해서 유명해진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해요.

이거 먹고 운동을 해서 건강을 지키고 다이어트도 했다나 해서 유명하대요.

 

아사이베리가 몸에 좋대고 유명하길래 호기심에 구입해서 영양제 기분으로 먹었어요.

녹차성분도 들어있어요.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운동효과를 높여준다고 하네요.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상자 제품설명

 

 Lose up to 20 lbs in 10 Weeks

아사이베리와 녹차 성분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에 아사이베리 다이어트를 복용하며

적당한 다이어트 식사와 운동과 병행하면 10주동안 20파운드 뺄 수 있다고 하네요.

중요한건 역시 식이요법과 운동이지요. ㅋ

 

20파운드면...... 9kg 정도 되네요. 그럼 한달 먹으면 3kg 빠진단 소릴까요;;

 

다이어트약이라기 보단 보조제 정도로 인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냥 다이어트 할때 부족할 영양보충용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항산화성분이 많은 성분들이 주성분이라 항산화제나 영양제 먹는 기분으로 먹으려구요.

 

도움도 받으면.... 뭐 좋구요 ㅋㅋ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용기 제품설명, 성분표시

 

 

다른 제품에 비해서 천연 아사이베리 추출물, 그린티 추출물, 항산화성분이

들어있어서 부작용이 적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어쩐지 피부에도 좋을 것 같구요 ㅋ

 

다이어트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산화 스트레스를 방지해준다고 되어있어요.

 

그리고  이 제품엔 커피 한 컵 정도의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하세요.

전 뭐 평소 커피를 많이 마시다보니 별 증상 없었어요.

 

 

 

 

 

 

 

 

 

 

 

 

안엔 씰링이 되어있어요. 안에 있던 솜같은건 빼서 버려버렸어요. 귀찮아서요.

알약은 투명한 캡슐에 가루같은 것이 들어있는 형태에요.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알약 크기는 꽤 큰편이에요.

둘레는 2cm, 길이는 2.4cm에요.

 

제가 싫어하는 길쭉한 캡슐이에요. =ㅅ= 이런 타입은 세로로 들어가면 부드럽게 들어가는데

재수없게 목구멍으로 넘어갈 때 가로로 넘어가면 완전 불편한 느낌이 들죠.

 평소 알약 잘 못삼키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60캡슐 들었는데 하루에 2캡슐을 먹어요.

 

호기심에 캡슐 뜯어서 가루 먹어봤는데 그냥 약이에요. 엄청 써요

 저처럼 호기심을 실천하지 마세요 ㅋㅋㅋ

 

배고픔을 잡아주거나 하진 않는 것 같아요.

(이글을 적고 있는 한밤중에 배고픈걸로 봐선;;)

 

 

 

 

 

총평

 

다이어트 약이라기 보다는 다이어트 보조제라는 인식이나 이너뷰티 제품이라는 인식을 하는 것이

더 좋으실 듯 해요. 다이어트 하는 동안 복용할 항산화 영양제 정도로 인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30일 꼬박 성실하게 다이어트하면서 먹어보질 못해서 기재되있는 만큼 효과는 없었지만

변비에 효과가 좋고, 복용하면서 운동하고 다이어트 하는 동안은 어느 정도 도움을 받았었어요.

 

식이요법과 운동을 함께 병행해서 다이어트가 되는 제품이지,

이 제품을 먹어도 실컷 음식 먹고 움직이지 않으면 살이 빠지지 않아요.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안빠지거나 심적으로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다이어트 보조제치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성분도 천연성분이라 안심이 되거든요.

무엇보다 전 주성분인 아사이베리에 항산화 효과가 있다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ㅋㅋ

 

그리고 아주 오래전에 CLA 먹어봤었는데 그땐 속쓰림에 엄청 고생만 하고 위염약 먹으면서

몸이 부어서 다이어트도 못하고  역효과만 났었는데 얜 속이 괜찮아서 만족해요.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보조제  구입하러 가기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