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제품후기/화장품

뱃저밤 : 뱃저 소어머슬럽 / 아이허브 추천제품

뱃저밤 : 뱃저 소어머슬럽 / 아이허브 추천제품

 


 뱃저밤 이라고 아시나요?  뱃저 소어머슬럽을 사용해보았어요.

뱃저밤은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호평을 받고 있는 오일밤이에요.  +ㅁ+

뱃저컴퍼니라는 브랜드에서 천연성분들로 만든 다양한 오일밤을 판매하는데 통틀어서

뱃저밤이라고 흔히 불러요 ㅋㅋ 제가 구입한 뱃저 소어머슬럽은 근육통밤으로 근육통완화를 위한 오일밤이에요.

 

 

 

 

 

 뱃저 소어머슬럽 (Extra strength)

 아이허브 구입가 - 8.99달러

 용량 - 56g

 생강과 고추추출물 함유, 근육통을 위한 천연밤 

 100% 천연 성분 - 근육긴장완화를 위한 천연 오일밤

 주의 : 약간 뜨거운 느낌이 있어요. 피부에 따라 따갑거나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으니 사용하기 전에 패치 테스트를 하세요.

 오일밤타입으로 제거할 땐 베이킹 소다와 냉수를 사용하면 잘 된다고 하네요.

 
 

Extra virgin olive oil, *cayenne extract, *beeswax, *castor oil, CO2 extracts of *ginger, *chili & *calendula, essential oils of *cardamom, *lemongrass, *rosemary, *cinnamon & *wild marjoram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카옌후추(고추같은 것) 추출물, *비즈왁스(밀랍), 피마자 기름, * 생강의 이산화탄소 추출물, *

칠리 & * 카렌듈라(금송화), * 카다멈(서남아시아산 생강과 향신료)에센셜 오일, * 레몬그라스, * 로즈마리 * 계피 & *

야생 마조람의 에센셜 오일.  유기농 인증 성분 사용

 

 

처음보는 에센셜 오일이라 찾아봤어요.

 

마조람 에센셜 오일은 정신적으로는 슬픔과 외로움을 가라앉히고 위로를 주며, 신체적으로는

 기관지염이나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되고 근육경련을 풀어준다고 해요.

 

카다멈 에센셜 오일은 염증완화, 진통완화에 효과가 있는 에센셜 오일이에요. 그 향은 머리를 맑게 하고,

신경피로를 완화하고 , 우울증상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하지만 정작 향은 진저향이 많이 난다는거 ㅋㅋㅋ 마조람은 생강과라니까 생강이랑 향이 비슷할 수도 있겠네요.

 

 


 


 

 

 

 

아이허브 구입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 중 하나인 뱃저밤이에요. 뱃저밤은 굉장히 다양한 제품이 있어요.

그 중 이 제품은 뱃저 소어머슬럽이라는 제품으로 근육통완화를 위한 뱃저밤이에요. 

제가 사용한 뱃저 소어머슬럽은 Extra strength로 좀 더 강화된 제품이에요. 

 

 

 

아이허브 뱃저 소어머슬럽 URL

 

 

 

저보다 저희 어머니께서 더 좋아하시는 뱃저 소어머슬럽 어떤 제품인지 소개할게요 :)

 

 

 

 

 

 

 

 

  
 

 

 

 

뱃저 소어머슬럽, 일명 근육통 뱃저밤이에요.
뱃저는 꼭 오소리그림이 그려진 것이 브랜드의 특징이에요 ㅋ 천연성분들로만 만든 밤제품을

동네사람들에게 나눠주다가 판매하기 시작한 것이 뱃저의 시작이라고 해요.

 

뱃저 소어머슬럽은 붉은색 케이스가 인상깊은 제품이에요. 카옌페퍼와 생강이 들어있어

아주 아주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약하게 온열감 올라와요. 비슷한 다른 제품만큼 느낌이 강하거나 피부가

가렵거나 따갑지 않아요. 하지만 상처나 긁힌 곳 위에 바를 경우 좀 가렵고 따가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

 

 

 

 

 


 

 

 

 

 

 

사용기한은 양철케이스 뚜껑 옆쪽에 적혀있어요. 56g으로 양이 많은만큼 사용기한도 꽤 길어요.

특히 아픈 곳 주무를 때 최고 ㅇㅁㅇb 온열감이 적은 제품을 원하신다면 뱃저 소어머슬럽 Extra strength말고

뱃저 소어머슬럽을 사용하시면 되요.

 

새제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씰링이 되어있어요. 요런 용기는 뚜껑이 벗겨지기

쉬우니 요렇게 처리되어있는 것이 좋아요.

 

 

 

 


 

 

 




 
섹시하다 싶을 정도의 핫한 오렌지 컬러 ㅋㅋㅋㅋㅋ
생강향이 물씬 물씬 올라와요. 생강차 냄새 ㅋㅋㅋ 달짝지근한 생강 냄새랄까요.
 
컨디션에 따라서 기분좋게 느껴지기도 하고 싫게 느껴질 때도 있어요.
 
 
 

 



 


 
 
요즘 흔히 보이는 오일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단지 뱃저 소어머슬럽은 얼굴에 바르면 자극이 있으니 몸에만 사용해야된다는 정도? ㅋㅋ
손가락 체온이 높지 않아도 잘 묻어나는 편이에요. 긁어서 사용해도 되구요.

 

 


 

 

 

 

요렇게 반질 반질~ , 저는 이 부분으로 자주 녹여서 써요. 바로 마사지 하기 좋더라구요.

바르고 나면 피부에 약간 오일감이 남기는 한데, 거의 눈에 띄지 않아요. 흡수가 될 되는 오일밤이에요.

 

 

 

 

 

 

효과에 대한 부분은 사진으로 보여드리긴 좀 애매한 것 같아요.

근육통 완화라 ㅋㅋㅋ

그래서 리뷰가 계속 미뤄졌던 제품이에요. 지금 사용한지는 거의 6개월 정도 되었어요.

 절반 쪼꼼 더 남았구요.

 

처음엔 후기도 별로 없고, 그냥 재미 반, 신기함 반으로 샀어요. 그런데 사용하면 할 수록 마음에 쏙 들어요.

특히 어머니께서 사용해보시고 효과 있는 것 같다고 좋아하시는 제품이에요.

일단 천연제품이라 피부에도 순하고, 눈이 화끈거리지도 않고 피부가 화하거나 따갑지 않아서 좋아요.

그래서 아이옆에서 발라도 문제가 없는 제품이구요.

 

뭉친근육에 녹여서 살짝 발라주며 마사지하면 한결 풀린 듯한 느낌이에요. 특히 평소 뻐근한 어깨,

잠을 잘못자서 아픈 목에도 효과가 있어요. 미세한 온열효과인데도 그냥 마사지 할때보다

한결 몸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이랄까요.


추가로, 한 2주 정도 사용했을 때 이 상태였어요 ㅋㅋ

 


 
 

 

 

 

 

 

 

 

 

 

 

그리고 멀리사는 동생에게 덜어주기 위해서 얠 팠어요 ㅋㅋㅋ

 

 

 


 

 

근육통 완화를 위한 오일밤으로 100% 천연성분을 사용한 제품이에요.

달콤한 생강향이 나는 제품으로 생강차냄새 좋아하시면 향은 괜찮으실 것 같아요 ㅋㅋ

약간의 온열감이 있지만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라 피부에 자극이 적어요.

파스같은 제품사용하면 발진 일어나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단지 얼굴이나 입술같이 예민한 곳에선 조금만 묻어도 고추특유의 온열감이 느껴지니 사용 후 손을 씻어주세요 ㅋ

개개인에 따라 효과가 달리 느껴질 수 있을 듯 하나, 저와 저희 가족은 효과를 봤어요 ㅋㅋ

당연하겠지만,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고, 오일밤이라 마사지하기 좋은

매끄러운 피부상태를 만들어줘요. 덧불어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수분공급을 하는 역할도 해요.

 

 

 장점

 단점

 

 근육통 완화를 위한 오일밤으로 100% 천연성분을 사용한 제품이에요.

 

 약간의 온열감이 있지만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라 피부에 자극이 적어요.

 

마사지할때 손과 피부사이의 마찰을 줄여주고, 피부를 건조한피부를 매끄럽게 마무리해줘요.

 

 얼굴이나 입술같이 예민한 곳에선 조금만 묻어도 고추특유의 온열감이 느껴지니 사용 후 손을 씻어주세요

 

 드라마틱하고 엄청난 효과는 기대하지 마세요 ㅋㅋ

 

 파스같이 화하고 시원한 느낌을 원하시면 아쉬우실 제품이에요. 피부타입에 따라 약간의 가려움을 느끼실수도 있어요

 

 

 

 뱃저밤 : 뱃저 소어머슬럽 /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입하러 가기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