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이용방법

아이허브 환불 방법 / 아이허브 제품불량 환불

 아이허브 환불 방법

- 아이허브 구입 불량 제품 환불받기 -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면서 남들은 많이 겪는다는 제품 불량,

오배송 한번 겪어본 적이 없었는데 드디어 저에게도 제품 불량이 생겻어요 ㅠㅠ

 

 

 

 

 

 

소화에 도움을 준다는 나우푸드 수퍼엔자임 제품을 구입했는데

 

 

 

 

 

 

 

 

 

 

제품 유통기한을 확인해보니 2016년까지더라구요.

어디 옮겨서 보관한 것도 아니고 그통에 그대로 넣어서

영양제 모아두는 책장에 두고 먹었는데 이렇게 모조리

상하는 건 정말 정말 정말!!! 이상하잖아요 ㅠㅠㅠ

 

그래서 아이허브에 문의하기로 했어요.

 

 

 

 

 

 

 

 

 

 

영양제가 갑자기 이상하게 변해버렸지 뭐에요;;;;;

 


이건 뭔가 싶어서 엎어봤더니 전부 다 변했어요;;;;

 

 

 

 

 

 

 

 


곰팡이 핀거처럼 알약 내부 색상도 변하고

이상한 알갱이같은 것이 약 밖에 붙어있기도 하구요.

이 징그러운 건 뭐지. 곰팡이인가.

 

 

 

아이허브 한국 홈페이지

 

일단 로그인 하시고. 언제 환불받을 제품을 구입했는지 찾아보아요.

 

 

 

 

 

 

 


저는 주문 기록을 뒤져본 결과, 13년 8월에 주문했다는 것을 확인했어요.

제품 유통기한이 16년까지인데, 구입한지 반년만에 영양제가 상한 건 이상하잖아요 ㅜㅜ

 

주문번호를 보고 기재해주세요.

 

 

 

 

 

 

 

 

 

 

 

환불받을 불량 제품 페이지를 확인해야 해요.

주문번호 구입목록 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들어올 수 있어요.

 

 

제가 붉은색으로 박스를 그린 부분의 상품코드를 기재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유통기한 표시 근처나 바코드 근처에 있음직한

LOT 넘버를 기재해주세요.

전 기재하지 않고 그냥 사진찍어 보냈는데, 환불해주시더라구요.

잘 모르겠으면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세요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한국 고객 지원팀으로 메일을 발송합니다.

 

 

 

 


<아이허브 환불에 필요한 정보>

 

1. 주문번호 :

2. 주문시의 계정 이메일 (아이허브 아이디) :

3. 환불받을 상품의 품목명 (영어로 복사해서 붙이면 됨) :

4. 상품코드:

5. LOT Number :

6. 환불받을 상품의 하자 사진 :

 

 

한국 고객지원팀 메일주소 — korea@iherb.com

 

 

위의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서 메일을 보내야해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불량 제품의 사진은 꼭 찍으시고

사진은 또렷하게 보이게 찍으시되 10MB 이하 용량으로 조절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빠른 처리(?)를 위해서 고객관리서비스에 문의를 합니다.

문의 먼저 하고 답장받고 메일 보내도 되요.


 

 

 

 

 

 

 

 

 

고객관리 서비스에 작성해주세요.

그냥 한국어로 써도 알아서 답장오더라구요. ㅎㅎ

예전엔 영어로 쓴다고 끙끙댔는데 ㅋㅋ

 

(점점 편리해지고 있는 아이허브)

 

 

 

 

 

아이허브 홈페이지 최하단을 보면 [고객관리 서비스]란 글이 있어요.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의 페이지에 갈 수 있어요.

 


저는 영양제를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 유통기한은 16년이라고 되어 있는데

전부다 이상하게 변했어요. 아무래도 제품 불량이 발생한 것 같아요.

메일 보냈으니 확인해 주세요.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이렇게 적어서 보냈어요.

 

 

 

답변은 메일로 왔는데 정말 30분도 안걸렸던 것 같아요 ㅇㅁㅇ;;;

 

저는 제품 금액만큼 리워드로 들어왔어요.

전 어짜피 무료배송 기간이고 구입할 제품이 있어서 불만이 없었으나

재배송을 원하는 사람에겐 어떤 답변을 줄지는 모르겠어요.

 

 

2014년 2월 13일 현재 60달러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 이벤트중.